본문 바로가기
↑ Hæłłœøppã 지원 광고 ↑






↓ 카카오를 지원하는 광고 ↓
Like/레고

레고 71032 미니피규어 시즌22 고추 알바, 너구리 알바 (LEGO mini figures series 22) 미피 리뷰

by Hæłłœøppã 2022. 3. 13.

오늘은 오랜만에 레고 미니피규어 22번째 시리즈가 나왔는데요, 그중 고추 알바와 너구리 알바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미피를 못 봤던 거 같은데 지난 마블 스튜디오 미피 이후 오리지널 미피가 마트에도 풀려서 집어 왔습니다.

  • 제품명 : 미니피규어 시즌 22 / Mini Figures SERIES 22
  • 제품번호 : 71032
  • 부품수 : 9개
  • 가격 : 4,900원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22

이번 미니 피규어 파란색 바탕에 시원해 보이네요.

로봇 수리 기술자, 고추 복장 매니아(고추 알바), 음유시인, 스노우 가디언
마부, 피겨스케이팅 챔피언, 밤의 수호자, 숲의 엘프
탐조가, 너구리 복장 매니아(너구리 알바), 우주 생명체, 휠체어 레이서
총 12 종류의 캐릭터가 있는데요.
각자 아이템이 괜찮아서 좋아 보이네요.

제가 이번에 리뷰할 건 운 좋게도 너구리 알바와 고추 알바 2종류입니다.

너구리 알바 (너구리 복장 매니아) 미피

너구리 알바 봉투 오픈

봉투 안에 작은 투명 봉투에 피규어가 담겨있는데요.
구성은 피규어와 아이템이라 그리 많지 않습니다.
부품수가 9개 후다닥 만들어 봅니다.

너구리 알바

너구리 알바인데요.
무언가 담은 주머니와 쓰레기통 같은 아이템이 같이 있네요.
뒤에 꼬리고 너구리 같이 결이 살아있네요.
꽤나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요.

알바가 할머니라니...

이번 알바 미피 특징 중 하나는 헤어 부품이 있네요.
너구리 탈을 벗으면 미니피규어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은발의 할머니였네요. 눈썹 역시 은색이라...
너구리 탈과 함께 갑자기 나이가 올라갔네요.
얼굴은 투 페이스로 두 가지 표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고추 알바 (고추 복장 매니아)

고추 알바 봉투 오픈

고추 알바는 고추 모양 복장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상체에도 불타는 고추 모양이 보이는데요.


고추 알바... 한 여름 극한 알바

매 시즌 미피 마다 이런 특이한 복장 피규어가 꼭 하나씩은 끼어 있는데요.
바나나, 상어, 피자... 뭐 그런 종류가 있었는데, 이번엔 고추네요.
이번 미피도 역시 투 페이스인데요.
땀 흘리는 표정은 극한 알바를 표현하는 듯싶어 무언가 더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우측에 정수기 혹은 음수대를 깨알 표현한 게 재밌네요.

알바 끝

고추 알바 역시 고추 복장을 벗고 일반 헤어를 붙일 수 있는데요.
그 옛날 필승 시절 서태지 헤어스타일이네요.
고추 복장을 벗어도 기본이 불타는 고추가 프린팅 되어 있는 옷을 입고 있는데.
레알 고추 매니아인 듯합니다.


고추알바와 너구리 할머니

이번 미니 피규어는 운이 좋게 알바 두 종류가 나왔는데요.
고추 알바는 땀 흘리는 표정으로 너구리 알바는 웃는 모습으로 셋팅을 했는데요.
이번 알바는 헤어도 포함 되어 또 다른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그 헤어로 다른 미니피규어 활용할 수 있어 좋은 듯 하구요.
관심 있는 분들은 가까운 마트나 레고 홈피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레고 관련 포스팅

레고 미니피규어 마블 스튜디오 “좀비 헌터 스파이디” (LEGO 71031 Minifigures “Zombie Hunter Spidey”) 리뷰

레고 미니피규어 마블 스튜디오 “좀비 헌터 스파이디” (LEGO 71031 Minifigures “Zombie Hunter Spidey”)

안녕하세요. 결국은 또 다시 한 봉지 집어온 레고 미피 리뷰입니다. 이번엔 보시는 것처럼 스파이더맨 입니다. 집어 들고… 개봉 전에 만지작 해봤는데… 도무지 감을 잡지 못하겠더라구요. 속

chulystory.tistory.com

레고 미니피규어 “로키” 마블 스튜디오 (LEGO 71031 Minifigures MARVLE STUDIO “Loki”) 리뷰

레고 미니피규어 “로키” 마블 스튜디오 (LEGO 71031 Minifigures MARVLE STUDIO “Loki”) 리뷰

오늘은 레고 미니피규어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간 이마트에서 미피가 보이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보이더라구요. 못 보던 미피 시리즈인 거 같아서 살펴보니 “마블 스튜디오”라고 마블 캐릭

chulystory.tistory.com

[레고] 21311 볼트론 리뷰, LEGO Voltron Review

[레고] 21311 볼트론 리뷰, LEGO Voltron Review

이번엔 레고 21311 볼트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릴적엔 킹라이온으로 완구가 있었는데, 대부분 아이들은 갖지 못했다는 슬픈 전설이 있는 볼트론이다. 이 역시 어릴적 유선방송에서 꽤나

chulystory.tistory.com

레고 75304 다스베이더 헬멧 리뷰 (LEGO STAR WARS DARTH VADER Helmet Review)

레고 75304 다스베이더 헬멧 리뷰 (LEGO STAR WARS DARTH VADER Helmet Review)

오늘은 지난 쓱데이에 구매한 스타워즈의 메인 캐릭터 레고 75304 다스베이더 헬멧(헤드) 조립해봤는데요. 다스베이더는 제국의 2인자로 알고 보면 아들 사랑이 가득한 다스베이더 헬멧 조립 후

chulystory.tistory.com


Hæłłœøppã 스폰서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