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æłłœøppã 지원 광고 ↑






↓ 카카오를 지원하는 광고 ↓
Like/레고

레고 미니피규어 “로키” 마블 스튜디오 (LEGO 71031 Minifigures MARVLE STUDIO “Loki”) 리뷰

by Hæłłœøppã 2021. 11. 5.

오늘은 레고 미니피규어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간 이마트에서 미피가 보이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보이더라구요.

못 보던 미피 시리즈인 거 같아서 살펴보니
“마블 스튜디오”라고 마블 캐릭터가 주인공이네요.

 

전부 가지고 싶지만…

현실을 생각해서…


레고도 못참지만 게다가 마블 캐릭터…

봉투를 보니 가운데 캡틴 아메리카가 복장이랑 방패가 유니온 잭 영국 국기가 그려져 있어 찾아보니 “왓 이프”에서 스티브 로저스 대신 페기 카터가 슈퍼 솔저가 된다면이라는 만약에 캐릭터네요. (깜놀)

아마도 이번 미피 시리즈는 디즈니 플러스 마블 미드 캐릭터들 아닌가 싶긴한데요.

 


일단 뜯기 전 만져보니 딱히 방패는 없는 듯… 

뭐가 뭔지는 모르겠고.
그냥 뜯죠..

조촐한 구성품

 

  • 브릭수 : 9개
  • 조립난이도 : ⭐️
  • 가격 : 4,900원

 

사실 브릭수도 10개도 않되는 미피라 난이도를 표기하는게 어울리지 않네요.


엔드게임 이후 미드로 나온 로키 캐릭터네요.
근데 저 청개구리는…??

하하/심각 기복이

조립은 어렵지 않습니다.
직관적으로 뚝딱~!!

얼굴은 웃는 얼굴과 조금 심각한 표정 얼굴 투페이스 프린팅 되어 있어요.
헤어도 로키의 웨이브 진 헤어를 그대로 잘 만든 거 같아요.

TVA 로키

 

역시 장난기 넘치는 로키는 웃는 얼굴로…

미드는 아직 보지 못하고
몇몇 블로그로만 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상의, 벨트… 컵까지 모두 TVA 마킹이 되어있네요.

찾아보니 Time Variance Authority 약자로 TVA로 미드에서 시간 변화 관리국이라고 성스러운 시간대를 관리하며, 예정으로부터 벗어난 다른 평행 시간대가 생기면 소멸시키는 업무를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유니폼 처럼 보이는 자켓이나 디자인을 보면 공무원 느낌이 나네요.^^


그리고 저 청개구리는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요.

잘 보면, 망치에 토르 갑옷 모양이 프린트되어있네요.

 

뒷테일…

 

뒷모습 사진처럼

로키는 변수, 변종이라는 뜻의 VARIANT와 옷 주름이 프린팅 되어 있구요.

 

저 문제의 청개구리는 빨간 망토, 투구까지 있네요.

그럼 저 망치는 묠니르??

혹시 토르…!!!!!???

설마 로키가 토르를 개구리로 바뀌는 마법을 부렸나 싶어서 또 찾아봤네요.

 

 

Thor Frog = Throg

 

열심히 검색해보니 저 개구리는 트로그라고 하네요.
미드에서는 저렇게 잠깐 나왔다고 하는데, 그걸 미피에 같이 포함했네요. (전 개구리 인형인 줄…)
저 장면 몇 초 때문에 토르 배우인 크리스 햄스워스가 녹음했다고 하네요.



커피는 못참지

 

간만에 미니피규어를 뽑았는데,

 

꽤나 재미있는 캐릭터가 나와 좋았습니다.

만드는데 시간보다 저 개구리 정체를 알아보는 시간이 더 걸린 거 같네요.

그리고 만들면서 디즈니 플러스 마블관련 미드 보고 싶어 지네요. (완다비전, 로키, 팔콘과 윈터솔져...)

 

이번 시리즈는 꽝스러운게 없어서 중복만 아니라면 캐릭터들이 전반적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나중에 또 한 두 개 더 사야겠어요.


Hæłłœøppã 스폰서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