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있으면 핼로윈이라고 포켓몬빵으로 재미를 본 삼립에서 가만히 지나지 않고 할로윈 버전 포켓몬빵을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출시된 빵은 이브이의 카레멜 콕!코넛 스윗이라고 이름을 붙였는데, 간략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포켓몬빵 할로윈 버전!?
아직도 편의점에서는 보기가 힘든데 아이들은 어떻게 신상품이 나올 때 마다 빠르게 알고 있는지...
할로윈 버전 포켓몬 빵이 새로 나왔다며, 먹고 싶다는 아이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찾아보니 9월부터 10월까지 한정판매하는 포켓몬빵은 총 3가지 종류로 이브이와 그 진화형 블래키 캐릭터를 이용한 포켓몬 빵 2종류와 피카츄 펌킨 컵케익이 나왔는데요.
아직까지 동네 또 제 주변 오프라인 매장, 편의점에서는 본적이 없기에 당근을 통해 구해봤습니다.
이번 빵은 할로윈 시즌에 맞춰 할로윈 버전의 야광 띠부씰이 들어있는데요.
여러모로 아이들의 수집욕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한정판 야광 포켓몬 띠부씰 그림이 주인공 이브이 보다 더 눈에 들어오네요.
사실 사진을 좀 잘 찍고 싶었지만...
이미 뜯고 싶은 마음이 하늘 만큼 올라간 상황에서 사진을 제대로 찍질 못했네요.
피카츄가 할로윈 모자와 망토, 사탕바구니 등등으로 한껏 어서 날 데려가시게 하는 느낌입니다.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윗 후기
지체 하다보니 뜯겨 있네요.
제조년월일이 22년 9월에 제작한 띠부씰 봉투가 보이는데요.
물론 보는 것 처럼 뒤집어 두어 띠부씰 하얀 뒷면만 보여 어떤게 들어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할로윈 버전 한정판이라 그런지 봉투가 푸른색이 아닌 주황색이네요.
그간 그런 생각을 한적이 없었는데...
봉투를 보다 보니 경북 경산시 외촌면의 (주)환타스틱스에 찾아가면 포켓몬 띠부띠부씰을 살 수 있을까?
뜬금 없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한정판 야광 띠부씰
이번 띠부씰 봉투는 속이 훤하게 보이는 재질이라 뜯지 않아도 어떤 캐릭터가 들어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모두들 보이시나요?
할로윈 사탕 바구니를 들고 있는 피카츄~!!
네, 맞습니다. 피카츄...
개인적으로는 맘에 드는데, 아이는 피카츄 보다 팬텀을 원한지라... 조금 아쉬워하네요.
이번 한정판 띠부씰은 총 27종류가 있다고 하는데, 봉투 주인공인 이브이와 블래키, 지금 본 피카츄와 할로윈에 빠질 수 없는 고스트 타입 팬텀과 스타팅 포켓몬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그리고 따라큐, 모르페코가 있네요.
그중 피카츄와 이브이가 상당히 많아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을 것 같아요.
띠부씰 시세는 4,000원 ~ 10,000원 정도라고 하는데...
이 조그만한 스티커가 뭐라고 이렇게 거래가 되는지 조금 안타까운 마음이에요.
빵이라고 하기에 쿠키스러운 느낌
빵의 모양은 보름달 닮은 원형 두께도 빵치고는 다소 얇은 느낌입니다.
마치 UFO스러운 느낌인데요.
다른 빵 보다 얇지만 밀도감이 있습니다.
길고 긴 빵 이름과 같이 코코넛 쿠키 느낌인데요.
아메리카노나 우유랑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맛입니다.
단면을 보면 두께감을 볼 수 있는데요.
안에 크림은 없지만, 생각보다 꽤나 달달한 느낌입니다.
사이즈는 작지만 칼로리는 259kcal로 생각보단 높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와 먹을 때 꽤 괜찮았습니다.
올 겨울에도 한정판이 나온다고??
삼립이 포켓몬 마케팅으로 온갖 프로모션을 이어 오고 있는데요.
커뮤니티상에는 올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한정 띠부씰이 나온다는 썰도 있네요.
프로모션을 하는 건 기업 입장에서 필요한 부분이지만, 항상 느끼지만 매대에 놓여 있는 걸 본적이 없어 참 애매합니다.
수요 대비 공급이 적다보니 온라인에서는 끼워팔기도 심하고, 정가 구입은 사치인 듯 싶기도 한데요.
언제쯤 정가로 살 수 있을런지, 무거운 주머니 사정에 웃돈까지 있어야 살 수 있는 상황에 항상 마음이 어렵네요.
포켓몬 관련 포스팅
포켓몬 잠만보의 빅 고르곤졸라 피자 리뷰 (세레비, 키링키 띠부씰)
포켓몬 카드 로스트어비스 확장팩 리뷰 (기라티나Vstar, V)
이번엔 포켓몬김!! 바삭한 성경 재래김 리뷰 (렌티큘러 입체 카드 포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