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æłłœøppã 지원 광고 ↑






↓ 카카오를 지원하는 광고 ↓
Like/건담

RG 하이뉴 건담 전용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 (HYPER MEGA BAZOOKA LAUNCHER for Hi-ν GUNDAM) 언박싱

by Hæłłœøppã 2021. 11. 1.

지난 주말 오랫만에 택배가 왔네요.

9월에 예약했던 RG 하이뉴 건담 전용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 (HYPER MEGA BAZOOKA LAUNCHER for Hi-ν GUNDAM)가 왔는데요… (이름 엄청 길어요...)

 

예약 할 당시에 출고 예정이 2022년 1월로 표시되서 (하단 예약정보 링크 참조)

‘그냥 잊을만하면 오겠구나…’
‘소체는 그때면 여유 있게 구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소체는 구하지도 못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왔네요.

그렇지 않아도 최근에 달롱넷에도 현지에서 구한 바주카 완성 리뷰가 올라와서 깜놀했는데,

반다이몰 사이트에서 아무래도 날짜를 잘못 표시한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택배 박스 오픈

 

언제나 설레이는 박스 오픈

게다가 저는 택배 주문이 흔하지 않은지라...^^

 

겁나 큰 박스

 

 

한정판으로 나오는 박스는 공통적으로 흑백 또는 투톤 컬러 정도로만 사용하는데...

역시나 흑백 박스입니다.

그리고 가격이 가격인지라 박스 사이즈도 웬만한 RG 박스 같습니다.

 

박스 오픈

 

스티커 (리얼리스틱 데칼)가 보이는데, 생각보다 깨알 같아 붙이는데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 됩니다.

이와 반대로 부품은 RG답지 않게 큼직 큼직하게 나와서 조립은 어려울 것 같지 않을거 같아요.

박스크기는 일반적인 RG 사이즈이지만 스탠드가 포함인지라

부피를 키우는데 한몫을 한거 같아요.


매뉴얼 (파츠 리스트)

 

그리고 아직 만들지는 않았지만…
바주카 런처 러너들이 모두 언더게이트 방식인지라.
아무래도 코팅판으로 나올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약속된 한정의 한정 티타늄 피니쉬??)

 

매뉴얼 (리얼리스틱 데칼)

2222

난관이 예상되는 스티커 작업 매뉴얼입니다.

흠...

잘 할 수 있겠죠.

 

소체가 있으면 바로 만들어 리뷰를 하면 좋을텐데...

건담 소체가 없네요. ㅠㅠ

소체는 한정이 아닌데도, 인기가 높아 출시일 대부분 반다이몰이나 건담베이스에서 줄 서서 사갔다고하는데...

그 뒤로 아직 재판매 소식이 없네요.

 

오랫만에 택배 박스 언박싱이라 기부니가 좋으네요.

 

그럼 좋은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예약 당시 포스팅 참고)

 

[예약정보] RG 하이뉴 건담 전용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 (프리미엄 반다이)

안녕하세요~!! 오늘 건프라 하시는 분들 많이 기다렸던 RG 하이뉴 건담 전용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가 프리미엄 반다이를 통해 예약되네요. 전 오후 4시 50분 전후에 앱 들어갔다 확인했는데...

chulystory.tistory.com

Hæłłœøppã 스폰서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