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æłłœøppã 지원 광고 ↑






↓ 카카오를 지원하는 광고 ↓
Like/냠냠

[하남 미사 맛집] 로이 식당 (일본 가정식)연어덮밥, 백명란 크림파스타, 아기 간장불고기밥 리뷰

by Hæłłœøppã 2021. 9.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보고 괜찮았던 식당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위치는 하남 미사에 위치있고 일본 가정식 스타일의 식당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는데, 재료 소진시에는 조기 마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먹는데 집중하느랴 매장 사진은 못찍었네요.


그럼 메뉴부터 보시죠~!!

메뉴판

크게는 덮밥, 면요리, 곁들임, 밥, 튀김, 마실 것이 있습니다.

방문한 날에는 라임소바가 재고 소진 되었는지 X표시되어 있네요.

덮밥은 단품이나 셋트로 주문이 가능한데
세트로 주문시 반찬과 튀김, 샐러드와 함께 2,000원이 추가 됩니다.

저는 연어덮밥 세트와 백명란 크림파스타 그리고 아기 간장불고기를 먹어봤는데요.

연어 덮밥 세트

세트로 주문해서 반찬에 좀 많습니다. 세트가 아닌 경우 연어덮밥 아래에 깔려있는 깍두기와 절임반찬이 제공되며 나머지 개살 튀김, 샐러드, 건새우볶음, 다시마무침, 오이절임이 제공 됩니다.

일본식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음식간은 강하지 않고 반찬의 주재료를 잘 살린 듯 합니다.
밑반찬 중에서는 오이절임, 다시마 무침(?)은 평소에 먹었던 반찬과 다른 스타일인데 생각 보다 좋았습니다. (반찬 추가요~~^^)

두툼한 연어로 만든 덮밥

첫째로 사진으로 설명이 충분한 연어덮밥 입니다.
연어가 상당히 두껍습니다.
일단 연어덮밥 위에는 전체적으로 일본식 간장 소스가 뿌린 상태로 제공되는데, 소스가 짜지 않아 추가로 간장 소스가 제공됩니다.

먹는 법은 밥을 뜨고 그 위에 연어을 한 점 올려 취향에 맞게 소스와 와사비를 얹어서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음… 연어 상태가 좋아서 입에서 살살 녹네요.


연어 덮밥을 그렇게 먹으면서 연어가 부족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딱 밥 한수저에 연어 한 점씩 먹으면 맞아 떨어지네요.
(그럼 밥도 적었던건가…?)



백명란 크림파스타

두번째 백명란 크림파스타입니다.

하얀 바탕의 크림 소스위에 노릇한 튀김과 분홍빛 명란 그리고 덮밥과 다르게 붉은 빛깔의 무순을 이용해 밋밋하게 보이지 않네요.

이름처럼 명란이 들어간 크림 파스타인데, 튀김은 앞서서 봤던 덮밥 세트에 추가된 튀김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 됩니다.

이제 좀 먹어보자 명란 크림 파스타

사실 면은 우동면이라 크림 우동이라 했으면 어떨까 개인적으러 생각하는데…

미세하게 칼칼한 크림소스 바탕에 짭쪼름한 명란의 조합이 너무 막 느끼하지만 않게 잘 어울려 맛있네요.

튀김은 게 집게가 보여 통 게살 튀김인가 살짝 설랬는데, 게살을 갈아서 튀겨서 살짝 아쉬운 마음이 들었네요.
아쉬운 튀김도 크림 소스에 찍어 먹으니 좋긴하네요😅

아기 간장불고기 = 어린이 셋트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조합이죠.
간장불고기, 계란후라이, 김… 👍🏻

매운 반찬은 별도로 없어서 매운 음식 못먹는 어린아이들에게 좋을거 같구요.

간장 불고기를 먹어봤더니, 짭쪼름 어른이 먹어도 맛있네요.




총 지불 금액은

  • 연어덮밥 14,000원
  • 세트추가 2,000원
  • 백명란 크림파스타 12,000원
  • 아기 간장 불고기 5,000원

총 33,000원인데요…

일단 적은 금액은 아니여서 가성비가 좋다고 하기는 어렵지만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경기지역화폐 하머니 사용 가능 매장)

튀김은 통게살이 아니라 조금 아쉬운 감이 있지만 메인메뉴와 각종 밑반찬은 나름 로이식당만의 스타일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같은 프렌차이즈 체인점 천국에서
가게주가 직접 브랜드를 만들어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 앞으로 더 맛있고 가성비 좋게 점점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재방문 의사는 충분히 있습니다.

그리고 맛과 관계 없지만 주차가 여유롭지 않은 점 참고 하세요^^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75
전화 : 031-794-0701 (평일 저녁 예약 가능)
휴무 : 월요일

Hæłłœøppã 스폰서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