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æłłœøppã 지원 광고 ↑






↓ 카카오를 지원하는 광고 ↓
Like/오늘만 무료

[오늘만 무료] FitnessView ∙ Activity Tracker, HabitMinder ∙ Habit Tracker

by Hæłłœøppã 2021. 12.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iOS용 오늘만 무료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두 가지 어플은 모두 앱 내 구매에 역시 무료로 추가 구입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링크 이동후 가격 표시가 된다면 무료 이벤트가 종료된 것이라 무료 표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다운 받으시길 권합니다.


1. FitnessView ∙ Activity Tracker

$14.99 > Free

이 앱은 내 동작을 분석하고 얼마나 운동하고 움직이는지 추적하는 앱입니다.

FitnessView는 모든 건강 및 피트니스 데이터를 대시보드 스타일로 표시합니다.

이 앱은 애플워치의 Activity 및 애플Health 앱과 통합되어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일의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세요.

데이터를 PDF 보고서로 내보내 의료 서비스 제공자 또는 개인 트레이너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인앱구매에 라이프타임도 무료이기에 앱 다운로드하시면 바로 앱 구동하시고 인앱도 무료 결제하시길 바랍니다.

 

‎FitnessView ∙ Activity Tracker

‎FitnessView integrates with the Apple Watch Activity and Apple Health apps - it allows you to see your health & fitness data in a dashboard style and a different way, by allowing you to drill down to more details in an easy and insightful way! HEALTH &

apps.apple.com



 

2.  Habit Minder • Habit Tracker

$19.99 > Free
습관 추적하는 앱입니다. 습관을 만들도록 설정하고 알림으로 알려주는 구조로 보입니다.

이 어플도 역시 앱내구매가 무료로 평생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천6백개 평가 중 평점이 4.7의 고평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새해맞이 좋은 습관 만들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다운 받으시면 좋을 듯합니다.

HabitMinder는 당신이 건강한 습관을 개발하고 책임을 지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 앱에는 추적해야 할 50개 이상의 사전 설정된 긍정적인 습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것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미리 알림은 습관을 마칠 때가 되면 알려줄 것이다.

HabitMinder는 Apple HealthKit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HabitMinder

‎"습관이 바뀌면 삶이 바뀝니다! HabitMinder는 미니 앱, 세션 화면 등의 유용한 도구들을 통해 건강한 습관 형성과 책임 있는 수행을 돕는 앱입니다. 예를 들어, HabitMinder는 호흡 연습을 하거나 짧

apps.apple.com

 

 

오늘 앱은 공동적으로 다운 받으시고 반드시 앱내 구매에도 무료 결제까지 끝내야지 온전히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 받으시고 꼭 실행하시고 앱내 결제를 꼭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항상 반복하지만 다운 받기전에 무료인지는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Hæłłœøppã 스폰서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