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æłłœøppã 지원 광고 ↑






↓ 카카오를 지원하는 광고 ↓
Like/오늘만 무료

[오늘만 무료] 통화변환기+(환율계산기), Colorize - Improve Old Photos(흑백→컬러 변환), 당신은 희망입니다 (You are Hope)

by Hæłłœøppã 2021. 12. 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iOS용 오늘만 무료 포스팅입니다.
한시적 무료이기 때문에 다운 받기전 가격표시가 전환됐는지 반드시 확인 후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어플에 대한 링크는 소개사진 하단에 있습니다.


1. 통화변환기+

통화변환기+ 소개사진
통화변환기+

$2.99 >> Free


이번 소개할 앱은 해외여행 시 유용할만한 어플입니다. 제목 그대로 통화 변환 즉 환율을 계산해주는데요.
향후 코로나19가 사라지면 해외에 많이 나가시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그럴 때 쉽고 빠르게 환율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기본적인 환율 계산뿐만 아니라 팁 포함 계산, 할인율 포함 계산 등등 여러 소소한 기능이 있습니다.
개발자 소개로는 전 세계 Apple의 추천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실제 우리나라 앱스토어에서도 296명 평균 4.8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앱입니다.
그리고 이 앱에는 모든 기능을 활성화하는 인앱구매도 함께 무료이니 혹시 다운 받으시는 분들은 설정의 인앱도 무료인지 확인하시고 함께 무료로 활성화 하시길 바랍니다.


 

‎통화 변환기+

‎전 세계에서 Apple의 추천을 받았습니다! 여행자를 위해 제작된 최고의 환율 계산기입니다! 주요 특징 • 통화 간 가격 변환 • 팁 계산 및 변환 • 할인 계산 및 변환 • 여러 가격 합산! • 계

apps.apple.com

 


2. Colorize - Improve Old Photos

Colorize - Improve Old Photos 소개사진
Colorize

$9.99 >> Free

 

이번 앱은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변환해주는 어플입니다. AI를 통해 오래된 흑백사진을 컬러로 바꿔준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인앱구매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필요할 것 같은 생각이라면 이번 기회에 다운을 받아두시는 게 좋을 거 같아 함께 소개합니다.

흑백사진을 앱으로 가져와서 클릭 한 번으로 컬러사진으로 변환하는 방법으로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나 국내 역시 좋은 평가를 받은 앱입니다.


 

‎Colorize - Improve Old Photos

‎우리는 당신을 놀라게 할 인공 지능 흑백 색칠 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가장 정확한 오래된 사진 색칠 앱 중 하나입니다. 결과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작동 원리 : -흑백 사진을 스캔하

apps.apple.com



3. 당신은 희망입니다. (You are Hope)

당신은 희망입니다. (You are Hope) 소개사진
당신은 희망입니다

$3.99 >> Free

 

이번 소개할 앱은 RPG 게임입니다. "ONE HOUR ONE LIFE"라는 PC게임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게임에서 어머니가 자녀에게 '희망'이라는 이름을 지어 말할 때 쓰는 걸 착안해서 제목을 지은 듯한데요. 게임은 아이로 태어나 후손들이 좀 더 편안하게 살 수 있게 노력하기 위해 불을 피우고, 고기와 옷을 만들기 위해 토끼도 잡아야 하는데 게임 속 1년은 실제 시간의 1분에 해당하며, 게임상 캐릭터의 최대 수명은 60세라고 합니다. (요즘 100세 시대인데...)

그렇게 살다가 게임 캐릭터가 한 일은 자식과 손자녀들에게 계승되고 그렇게 점점 자손들이 대를 이어가며 발전하는 그런 식으로 문명을 발전해나가는 내용 게임인 듯싶습니다.

 

32개 국가에서 RPG게임 중 1위를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297명 중 4.1의 평점이네요. 

 

 

 

‎당신은 희망 입니다 (You are Hope)

‎지금까지 32 개 국가에서 # 1 RPG! 당신은 Jason Rohrer가 만든 "ONE HOUR ONE LIFE"라는 PC 게임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그 사람이 아니지만 그는 그것을 만드는 데 전혀 관여하지 않습니

apps.apple.com

 

 

오랜만에 한시적 무료 어플 소개인데요. 부디 필요하신 분들 이번 기회에 다운 받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서두에도 언급했지만 오늘만 무료이기 때문에 다시 원래 가격으로 돌아가는 경우에는 유료 구매처리 되오니, 다운로드 전에 반드시 가격표시가 있는지 없는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부쩍 추워진 12월 첫날인데요.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Hæłłœøppã 스폰서 링크


댓글